top of page

173cm/ 60kg

​한국

24

M

언뜻 봤을 땐 밝고 쾌활한 이미지. 잘 관리된 흰 피부와 다른 색이 섞이지 않은 창백한 회색의 머리칼이 전체적으로 색소가 옅게 보일 법도 하지만, 은근히 눈에 걸리는 스타일의 옷과 분위기가 독특한 분위기를 만든다. 스카쟌 뒷면은 화려한 모란꽃 자수!

옷 아래의 체격은 비율이 좋고 제법 튼튼한 느낌. 특히나 손이 크고 뜨거운 편이다.

회색의 머리칼은 염색으로 만든 색. 관리에 꽤 공을 들였기 때문에 탈색과 염색에도 머릿결은 튼튼하게 찰랑거린다. 칼같은 투블럭으로 아래쪽은 시원한 스크래치, 위쪽은 단정하게 꽁지로 묶는다. 

쌍꺼풀이 있는 눈매는 딱히 크게 쳐지지도 삐치지도 않은 느낌. 눈동자는 연한 올리브색. 눈썹이 장난스럽게 휘어져 전체적으로 짓궂은 인상이 된다. 얇은 입술이 항상 실실 웃고 있는 것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데 크게 한몫한다. 

양쪽 귀에 피어싱 3개씩, 본인 기준 왼쪽 입술 밑에 피어싱 2개.

4학년

​건설융합학부 토목공학전공

위트있는/기분전환이 빠른/깔끔한/뒤끝이 없는/은근 칼같음

 

첫인상대로 가볍게 사귀기 어렵지 않은 느낌. 사람들 사이에 둘러싸이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한 정도의 농담과 리액션과 짓궂은 웃음으로 사람을 대한다. 어디까지나 가벼운 느낌으로.

의외로 진심으로 친해지기 힘든 타입? 스킨쉽이나 속을 파고들려고 드는 기미가 보이면 생각보다 칼같이 쳐낸다. 필요 이상의 스킨쉽은 좋아하지 않아요~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하는 느낌이 강하다. 학교 일은 말하자면 '공'에 가까운 느낌. 아르바이트 장소에서 아는 척을 하는 것도 아주 좋아하지는 않는다는 느낌이다. 딱히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더 챙겨주지도 않는다.

어떤 일을 할 때는 일단 머릿속에서 셈을 해보는 타입. 정보다는 논리에 맞는 일이 옳고, 친분보다는 효율성이 우선인 그룹이 편하다.

주변 상황을 판단하는 것이 능숙하고, 본인의 능력치와 타인의 능력치에 따라 어떤 일이 가능하고 불가능한지 가늠하는 것이 우선인 리더 타입.

본인이 나서야 할 때와 나서지 말아야 할 때를 잘 알고 있긴 하지만, 원하는 대로 일이 굴러가지 않으면 조금 답답해하기도 한다.

군대도 가지 않고 휴학도 하지 않은 채 다이렉트로 4학년까지 달린 케이스. 마지막 학기까지 쭉 달린 후 바로 취업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

다만 가정사로 인해 입학 자체를 1년 늦게 했기 때문에 현재 24살이다.

전공 선택은 꽤 충동적으로 했지만, 수업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성적도 나쁘지 않았지만, 전공을 살릴지 말지는 아직 고민 중.

모든 사람에게 존댓말을 한다. 아무래도 대학이라는 특성상 나이와 학번에 따른 호칭이 번거로워지는 걸 피한다는 느낌. 동기들 사이에서도 마찬가지다. 선배님, 후배님, 동기님. ~ 했어요?

1학년 입학 때부터 이 컨셉과 패션을 고수했기 때문에 과에선 왠지 이름만 대면 아, 그 특이한 걔. 라는 이미지가 된 듯하다. 본인은 딱히 신경 쓰지 않는다!

할 때는 하고 놀 때는 놀자가 모토. 동아리에는 1학년 시작부터 들어서 2학년까지 여행도 꽤 꼬박꼬박 참가하다가, 3학년 들어서부터 활동을 조금 줄인 편.

여행은 한학기에 두 번 정도, 회식도 달에 한두 번 정도로 횟수는 줄었지만 그래도 한 달 이상 빠지지는 않고 꼬박 얼굴을 내민다.

몸 관리가 철저하다. 건강한 몸이 모든 일의 근본이라는 마인드! 원래도 튼튼하고 체온이 높은 타입이라 잔병치레도 그다지 없이 건강한 편.

운동도 제법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스포츠는 수영.

담배도 좋아하지 않는 편… 이지만 사실 아주 안 피는 건 아니라 친한 친구들끼리 다 같이 모였을 때 한 번씩 피고 그 외엔 칼같이 참는다. 이건 건강보다도 알바할 때 손님들 앞에서 담배 냄새가 밴 몸으로 일하기 싫기 때문.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서빙 아르바이트와 저학년 과외를 몇 개 뛰고 있다.

해외 취업도 염두에 두고 공부했기 때문에 어학 성적도 꽤 좋은 편. 영어와 일본어는 아주 완벽하지는 않아도 여행지에서 필요한 프리토킹 정도는 가능하다.

가족은 부모님 두 분 다 정정하시지만 어쩐지 연락을 안 한 지 꽤 오래된 듯. 가족과 관계가 소원하다. 뭔가 일이 있을 때나 명절에 문자 한 통 주고받는 정도.

본인은 현재 완전히 독립해서 본인의 돈으로 학교 근처의 자취방에서 거주 중이다.

생명력 : 23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