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0/65
한국
26
남

-머리는 블루블랙으로 염색했다. 결이 좋은 생머리. 머리는 한쪽으로 넘겼는데 왁스를 쓴 듯.
-오른쪽 팔목에 8자 비슷한 모양의 문신이 있다. 왼쪽 팔목에는 팔찌 두개와 검은 클래식 시계.
-옷은 얇은 긴팔티셔츠에 면바지.
3학년
영상과. 연극영화과 복전.
다혈질
엄청난 다혈질. 늘상 화난 것 처럼 보이는 상태이다. 조금만 거슬리는 말이나 상황에 곧잘 불같이 화를 낸다.
물론 식는 것도 꽤 빠르며, 곧잘 실언을 후회한다.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건 버릇이고 , 쾌활하고 장난을 잘 치는 면도 있다.
자존심이 상당히 세며, 부끄럼을 좀 탄다.
오지랖
다른 사람들을 엄청 챙긴다. 최대한 티가 안나게 한다는 것이, 본능적으로 한껏 틱틱거리는 모양새가 된다는 게 문제.
역시 표나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정도 굉장히 많다. 한 번 알게 된 사람에게 순식간에 이입하며, 문제가 생긴다면 도와주고 싶어한다.
모든 언행이 거절같이 보이지만, 의외로 진지하게 부탁하면 거절하지 못한다.
오지랖을 심하게 부리지만, 반대로 남이 자신의 일에 신경쓰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향이 있다.
예민함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몸상태, 기분상태, 주변의 분위기, 상대의 상태)에 예민하다. 그만큼 남의 상태에 오지랖을 부리곤 한다.
침착함
정말 위급한 상황, 자신의 사진을 찍을 때에는 평소와 다르게 상당히 침착한 모습을 보인다.
-영상과 전공. 연기동아리를 적극적으로 활동하다가 2학년 2학기부터 결국 연극영화과의 복전을 신청했다.
-예술 관련 학과를 두 개나 하고 있는 만큼, 굉장히 바쁘고 날이 서있다. 복전 이후, 연기동아리의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있다.
-여행동아리의 활동은 꽤 성실하게 한다. 물론 과제가 바쁘거나, 이미 사진을 만족스럽게 찍은 여행지엔 참여하지 않는다. 하지만 아는 사람이 같이 가자고 하면 또 거절하지 못한다.
-이런저런 활동을 너무 많이 한 탓인지, 학교 내 인간관계는 상당히 얇고 넓다. 깊게 사귀는 친구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학교 근처에서 자취중이다. 생활력이 좋다.
-아래로 여동생이 있다. 형제에 대해 물어보면 존재 유무정도의 얘기는 해주지만 깊은 얘기는 꺼내지 않는다.
-타고나길 운이 좋은 편. 성적이나 일상 생활에서 전반적으로 운이 좋다. 물론 자신은 큰 자각이 없고 주변에서만 알아주는 정도.
-소리를 원체 질러대서 목이 잘 쉰다. 그 때를 위해 호루라기를 들고다닌다. 보통은 촬영할 때 (김치) 대용으로 분다.
-머리가 꽤 좋다. 특히 암기나 이해가 빠른데, 덕분의 연극쪽의 재능을 찾았다. 대본의 암기가 빠르고 감정선 습득과 스토리의 이해가 원활했기 때문. 늦깍이 연기지망생이지만 나름 괜찮은 평을 받는다.
-영상, 영화에 별로 재능이 없다. 성격 때문인지 다같이 모여서 무언가를 만들어야 하는 일에 약하다.
-덕분에 영상과지만 영상보다는 사진을 더 좋아한다. 영상작업을 할 땐 성격이 더 불같아진다면, 사진을 찍는 중에는 침착해질 수 있기 때문. 타고난 운 덕인지 남들에 비해 무언가를 포착하는 일에 크게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물론 스스로도 좋은 사진을 찍기위해 꾸준히 노력중.
-좋아하는 피사체는 자연. 물론 찍어달라고 하면 싫어하는 척 찍어준다. 보정도 해준다.
생명력 : 2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