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5cm/ 73kg
한국
22세
남


베이지색 머리칼, 연한 주홍색 눈. 대부분 웃는 표정이다.
왼쪽 귓바퀴에 빨간 피어싱 하나. 마르고 길쭉한 체형.
옷은 시원하고 편하게 입었다.
왼쪽 손목에 노말한 디자인의 갈색 가죽 손목시계를 차고 있다.
2학년
법학과


쾌활함
사회성이 좋아 낯을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군다. 의리와 인정을 중요시하고 오지랖이 넓어서 필요 이상으로 신경 쓸 때도 있다. 정이 많아 사람을 좋아한다. 침착하고 진지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장난스럽고 능글맞다. 어떤 분위기에든 잘 어울리고 상대에 따라 편하게 맞춰준다. 매사에 밝고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며 활동적이다.
정의로움
장차 꿈은 검사. 정의를 중요시하고 준법정신이 투철하다. 원리원칙을 따르지만 절대 딱딱한 것은 아니라 유도리있게 구는 경우도 왕왕 있다. 융통성 있게 상황에 따라 잘 조율하는 편이다.
따뜻한 합리주의자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논리적으로 인식하고 판단한다. 그러나 무작정 책임을 추궁하거나 따지기 전에 먼저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관용적인 마음을 가진다. 현실적으로 인과관계를 철저하게 따져서 좋은 답을 내려고 노력하지만, 결코 엄격하지는 않다. 사리분별에 능하고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다. 어떤 경우든 최대한 다수의 의견을 수용하려 애쓰는 편이다.


* B형.
* 사교성이 좋아 교우관계가 원만하고 친구가 많다.
* 우등생. 태도가 착실하고 공부도 항상 열심히 한다. 장학금도 꼬박꼬박 받곤 한다.
* 흡연은 하지 않는다. 술도 과음하지 않고 분위기에 맞추어 적당히 마시는 편.
* 군대는 아직 가지 않았고, 휴학을 일 년 했다. 휴학하는 동안 이것저것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고 여행을 다니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 전에는 양 귓불에도 피어싱을 했었는데 지금은 막혀버려 겨우 남은 구멍 하나인 왼쪽 귓바퀴에만 하고 있다.



생명력 : 200(+0)